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커뮤니티

Q&A게시판

  • [ ] OSMO PRO COMBO vs OSMO RAW COMBO ???
    안녕하세요 헬셀 입니다.

    OSMO PRO COMBO와 RAW COMBO의 차이점은 카메라짐벌이 X5이냐, X5R 이냐의 차이에 따라 다릅니다.

    X5 카메라는 4K 영상에 1600만화소를 지원하며, 12.8 스톱의 다이나믹 레인지를 지원합니다.
    X5R 카메라는 4K RAW 영상을 지원하며, 1.7Gbps 영상 세팅값을 지원합니다.
    또한 화소는 1600만화소로 동일하며, 512GB SSD카드와 리더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512GB SSD카드를 장착시 영상은 SSD카드에 저장되며, SSD카드를 탈거하고 촬영 할 경우 기본 구성품에 포함된 16GB 마이크로 SD카드에 저장됩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오스모 프로 콤보와 로우 콤보 차이가 뭔가요??

    상품 설명 읽어봐도 잘 모르겠네요

  • [ ] Pix4dcapture 에러 확인 요청
    팬텀4프로 연동하여 사용중에 있으며 사진을 찍으면 화면에서 100장이면 메모리에서는 50프로 이하로 저장되어있고 사진영상도 화면에 수신이 안되고 끊어집니다
    추가로 미션업로드와 카메라준비가 잘 안됩니다
    답뱐부탁드립니다 수고하세요
  • [ ] 스파크 조중기
    혹씨 스파크 조중기만 별도 구매가 되는지요
  • [ ] 스파크 조중기
    안녕하세요 헬셀입니다.

    스파크 조종기는 콤보셋트에 포함 되어 있습니다.

    조종기 스페어는 추가적인 입고 예정은 아직 없습니다.

    DJI 콤보가 입고 되지 않은 상황인지라, 아직 조종기만을 따로 판매를 실시 하지 않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 Original Message ]
    혹씨 스파크 조중기만 별도 구매가 되는지요
  • [ ] 주문취소 요청합니다.
    20170617-0000020 주문취소 부탁드립니다.
  • [ ] 주문취소 요청합니다.
    주문취소 및 카드취소 완료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20170617-0000020 주문취소 부탁드립니다.
  • [ ] 알 수 없는 오류 124

    대리점 통해 구입한 인스파이어2 유저입니다.

    배터리 2쌍이 있는데 한쌍은 아무 이상없이 작동하는데

    다른 한쌍으로 갈아끼워서 비행하려 하면 알수 없는 오류라고 나옵니다.


    배터리 이상인지 아니면 다른 이유가 있는 건지 답변 부탁드립니다.

    파일 첨부했습니다.

  • [ ] 알 수 없는 오류 124
    안녕하세요 헬세입니다.

    배터리 업그레이드를 한 번 진행 해 보시겠습니까?

    기체와 연결하시어 앱에서 업그레이드를 진행 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대리점 통해 구입한 인스파이어2 유저입니다.

    배터리 2쌍이 있는데 한쌍은 아무 이상없이 작동하는데

    다른 한쌍으로 갈아끼워서 비행하려 하면 알수 없는 오류라고 나옵니다.


    배터리 이상인지 아니면 다른 이유가 있는 건지 답변 부탁드립니다.

    파일 첨부했습니다.

  • [ ] 매빅 수리관련 문의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제품은 사실 다른곳에서 구매를 했는데요..

    어찌 하다가 추락을 했는데 짐벌쪽에 문제가 생긴듯 합니다.


    글새 A/S를 맡기려고 보니..쉽지가 않네요

    그러다 우연치 않게 헬셀을 알게 되어서 문의 드립니다.


    구입은 다른곳에서 했는데 수리를 맡겨도 되는지 궁금합니다.


  • [ ] 매빅 수리관련 문의 드립니다.
    저희 제품이 아니면 A/S가 불가능 합니다.

    구입처에 문의하시거나 DJI 홍대점에 A/S를 의뢰하셔야 합니다.

    헬셀에서는 헬셀에서 판매된 제품만 A/S가 가능합니다...;;

    우선 구매하신 업체에 문의하신 후 사후 헤당 업체 A/S 처리 정책이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제품은 사실 다른곳에서 구매를 했는데요..

    어찌 하다가 추락을 했는데 짐벌쪽에 문제가 생긴듯 합니다.


    글새 A/S를 맡기려고 보니..쉽지가 않네요

    그러다 우연치 않게 헬셀을 알게 되어서 문의 드립니다.


    구입은 다른곳에서 했는데 수리를 맡겨도 되는지 궁금합니다.


MORE
이전 페이지
  1. 1
  2. 2
  3. 3
  4. 4
  5. 5
  6. 6
  7. 7
  8. 8
  9. 9
  10. 10
다음 페이지


화살표TOP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 버튼
  • 버튼
 

QUICK ICONS

라인

  • 공지사항
  • 문의하기
  • 회원가입
  • 마이쇼핑
  • 다이어리
  • 고객센터
  • 상품검색
  • 장바구니
  • 관심상품
  • 적립금
  • 배송조회

TODAY VIEW

이전 제품다음 제품

bar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