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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JI 드론 베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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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OSMO PRO COMBO vs OSMO RAW COMBO ???
    안녕하세요 헬셀 입니다.

    OSMO PRO COMBO와 RAW COMBO의 차이점은 카메라짐벌이 X5이냐, X5R 이냐의 차이에 따라 다릅니다.

    X5 카메라는 4K 영상에 1600만화소를 지원하며, 12.8 스톱의 다이나믹 레인지를 지원합니다.
    X5R 카메라는 4K RAW 영상을 지원하며, 1.7Gbps 영상 세팅값을 지원합니다.
    또한 화소는 1600만화소로 동일하며, 512GB SSD카드와 리더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512GB SSD카드를 장착시 영상은 SSD카드에 저장되며, SSD카드를 탈거하고 촬영 할 경우 기본 구성품에 포함된 16GB 마이크로 SD카드에 저장됩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오스모 프로 콤보와 로우 콤보 차이가 뭔가요??

    상품 설명 읽어봐도 잘 모르겠네요

  • [ ] 일반 카메라를 드론에 장착하여 사용하고자 합니다.

    안녕하세요. 포항공대 IM 연구실의 안주현 학생입니다.


    저희 연구실에서 5월부터 새로 진행하는 연구에 필요한 드론 및 장비 조사를 하고 있습니다.


    소니 RX10-3을 드론에 장착하여 촬영을 해야 하여 관련 드론과 장비에 관해 여쭈어 보고 싶습니다.


    제가 인터넷에서 검색한 바로는 DJI Matrice 600 드론이 8kg까지 물건 장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Matrice 600 드론과 로닌 MX를 이용하면 소니 RX10-3를 장착하여 촬영이 가능할지요?


    꼭 DJI Matrice 600이 아니더라도 혹시 다른 더 적합한 드론을 (예: 더 오래 비행 가능한 드론) 판매하신다면 추천 부탁드리겠습니다.

    (소니 RX10-3 카메라를 장착 하기 위해 필요한 장비와 같이 추천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 드론입고

    로닌m,로닌mx, 인스파이어2 배터리, 매빅콤보세트 이렇게

    언제 입고 하나요??

  • [ ] 매빅 프로 기체 이름 변경방법 문의?

    수고 많으십니다.


    작년 10월 21일에 지마켓에서 주문하여 지난주 15일경에 매빅프로를 받았습니다.

    원래는 미개봉을 받기로 하였으나, 제가 장비설정 및 초기 불량 체크를 할 수가 없어

    장비 설정을 부탁하여 제품을 받았습니다. 주말에 테스터 비행도 해보았습니다.

    기다린 보람이 있더라구요.. 정말 만족합니다.


    그런데 장비 설정시 기체이름을 지정할 수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초기에만 기체 이름을 지정할 수 있나요?

    기체이름 변경은 불가능 한건가요?


    기체이름 변경이 불가능한 것이라면 어쪌수 없지만, 주문자에게 확인 한번해주는 센스가 없는것 같네요.ㅠㅠ

    혹시 바꿀수 있다면, 기체이름 변경방법좀 알려주세요.


    또 한가지 더 DJI GO 4  사용자 메뉴얼이 있나요. dji go 4를 배울 수 있는 사이트가 있으면 알려주세요.


    자세히요... 인터넷에 검색하봐도 안아오네요..


  • [ ] 매빅 프로 기체 이름 변경방법 문의?
    안녕하세요 헬셀 입니다.

    기체이름을 변동할 수 있는 곳은 아이폰 에서만 가능하며, 우측 상단 GENERAL SETTINGS 버튼에서 하단에 이름을 변동할 수 있는 버튼이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DJI GO 4 앱에 대한 자세한 설명서 같은 내역은 없는 것으로 보입니다.
    추가적으로 DJI GO 4 앱에 대한 설명서 등을 발견시 저희 헬셀 쇼핑몰에 별도로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수고 많으십니다.


    작년 10월 21일에 지마켓에서 주문하여 지난주 15일경에 매빅프로를 받았습니다.

    원래는 미개봉을 받기로 하였으나, 제가 장비설정 및 초기 불량 체크를 할 수가 없어

    장비 설정을 부탁하여 제품을 받았습니다. 주말에 테스터 비행도 해보았습니다.

    기다린 보람이 있더라구요.. 정말 만족합니다.


    그런데 장비 설정시 기체이름을 지정할 수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초기에만 기체 이름을 지정할 수 있나요?

    기체이름 변경은 불가능 한건가요?


    기체이름 변경이 불가능한 것이라면 어쪌수 없지만, 주문자에게 확인 한번해주는 센스가 없는것 같네요.ㅠㅠ

    혹시 바꿀수 있다면, 기체이름 변경방법좀 알려주세요.


    또 한가지 더 DJI GO 4  사용자 메뉴얼이 있나요. dji go 4를 배울 수 있는 사이트가 있으면 알려주세요.


    자세히요... 인터넷에 검색하봐도 안아오네요..


  • [ ] 로닌질문입니다
  • [ ] 로닌질문입니다
    안녕하세요 헬셀 입니다.

    로닌과 로닌MX의 가장 큰 차이점은 항공촬영에도 활용이 가능하냐, 불가능하냐의 차이 입니다.

    로닌MX는 매트리스600에 장착하여 비행도 가능한 핸드짐벌 이지만, 로닌은 드론에 장착할 수 없는 핸드짐벌 입니다.

    로닌 MX에 지원되는 카메라 목록 입니다.
    ARRI ALEXA MINI, 블랙매직 시네마 카메라, 블랙매직 포켓 시네마 카메라, 캐논 1DC, 캐논 5D마크2, 5D마크3, 캐논6D, 캐논7D, 캐논 C100, 니콘 D800, 파나소닉 GH3, GH4, 레드에픽, 소니 알파7, (ARRI, 블랙매직 시네마카메라, 레드에픽은 별도의 악세사리를 추가구매하셔야 사용 가능합니다.)

    로닌의 지원 카메라 입니다.
    블랙매직 시네마 카메라, 블랙매직 포켓 시네마 카메라, 캐논 1DC, 캐논 5D마크2, 5D마크3, 6D, 7D, 캐논 C100, 캐논 C300, C500, 니콘 D800, 파나소닉 GH3, GH4, 레드애픽, 소니 NEX7

    카메라의 호환종류와 드론에 장착 가능 여부 등이 다르며, 이 외에도 기타 다른 사양들이 다릅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http://www.helsel.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24540&cate_no=2754&display_group=1


    http://www.helsel.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27030&cate_no=2754&display_group=1

    두 상품의 다른점을 알고싶습니다.

  • [ ] 인스파이어1 V2 정비 문의

    제품 : 인스파이어1 V2

    작년 7월쯤 헬셀을 통해서 구매했습니다

    겨울도 보내고하다보니

    제품 정비를 한번 받을까 해서 문의드립니다.


    습기, 먼지 등등 관련해서 청소가 되었든 정비가되었든....

    제품 일체(드론본체, 배터리4개)에 대하여 정비(청소 등) 의뢰가 가능한지요

    뭐 여차하면

    제품 분해 후 정비 싹하고 재조립하는 것 까지 생각 하고 있습니다


    가능하다면 관련 정비에 소요되는 기간과 비용 부탁드립니다

  • [ ] 인스파이어1 V2 정비 문의
    안녕하세요 헬셀 입니다.

    제품을 보내주시어 점검을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펌웨어 업그레이드 부터 시작하여 제품이 잘 작동하는지 등에 대해 테스트 요청시 보내주실 때 메모하여 함께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제품 : 인스파이어1 V2

    작년 7월쯤 헬셀을 통해서 구매했습니다

    겨울도 보내고하다보니

    제품 정비를 한번 받을까 해서 문의드립니다.


    습기, 먼지 등등 관련해서 청소가 되었든 정비가되었든....

    제품 일체(드론본체, 배터리4개)에 대하여 정비(청소 등) 의뢰가 가능한지요

    뭐 여차하면

    제품 분해 후 정비 싹하고 재조립하는 것 까지 생각 하고 있습니다


    가능하다면 관련 정비에 소요되는 기간과 비용 부탁드립니다

  • [ ] X4S 교체 관련 건

    안녕하세요. 계속 자주 연락드렸던 정성수입니다.


    하기와 같이 제가 DJI 본사와 메일로 주고 받은 건 공유드립니다.


    유선으로 내용은 잘 전달 받았습니다만, 최대한 잘 부탁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아참...혹시 어차피 새제품이라면 +추가금으로 해서 X5S로 구매교체가 가능하신지요?


    귀사 입장이라면 X4S 재고가 하나 갖고 있는 단점이 있을 수도 있지만

    대신 X5S가 더 비싼 만큼 매출엔 더 이익이실듯 하여 혹시나 노파심에 문의도 드려봅니다.


    수고하세요.

    -----------------------------------------------------------------


    중요메일로 표시하기 答复: 答复: 答复: 答复: 인스파이어2 X4S 짐벌 이상증상 문의 새창으로 메일 보기

    받은날짜 :17-03-10 (금) 20:26


    안녕하세요 고객님

    DJI 고객 지원팀입니다.

     

    . 맞습니다.

    고객님께서 헬셀측과 연락하여 짐벌을 먼저 받으시고

    저희가 고객님의 짐벌을 받은후 헬셀측으로 교체해드리면 되십니다.

    그러므로 고객님께서는 한달 기다리지 않으셔도 되십니다.

    하지만 딜러사측에 만약 재고가 없으면 어쩔 수 없이 고객님께서 조금 기다려 주셔야 되십니다.

     

    감사합니다.

    DJI 고객 지원팀 드림

     

     

     

    发件人: 정성수
    发送时间: 2017310 16:53
    收件人: support.kr
    主题: RE: 答复: 答复: 答复:
    인스파이어2 X4S 짐벌 이상증상 문의

     

    답변감사드립니다.

     

    말씀하신 딜러사에 선교체 받으라는 말씀이 정확히 어떤것인지요?

     

    헬셀에서는 중국에 보내서 수리하고 받는데 한달정도 걸리니 기다리라고 하시던데..

     

    말씀하신건 우선 새제품을 헬셀샵에에서 받고 헬셀샵은 DJI홍콩에 보내는 것이니 알아서 교체하는 건가요?

     

    즉 저는 한달을 기다리지 말고 짐벌을 먼저 받으라는 말씀이신지 궁금합니다.

     

     

     

    -----Original Message-----
    From: "support.kr"<support.kr@dji.com>
    To: "
    정성수"
    Cc:
    Sent: 2017-03-09 (
    ) 11:12:52
    Subject:
    : : : 인스파이어2 X4S 짐벌 이상증상 문의

    안녕하세요 고객님

    DJI 고객 지원팀입니다.

     

    . 고객님의 제품은 헬셀을 통해서 구입하신것이라면 딜러사측과 연락하여 선 교체 받으셔도 되십니다.

    고객님의 케이스 번호(CAS-494969-Q1P3G8)를 딜러사측으로 전달하여 고객님의 제품을 해당 케이스 번호로 보내달라고 전달하시면 되십니다.

     

    감사합니다.

    DJI 고객 지원팀 드림

     

     

     

    发件人: 정성수
    发送时间: 201738 18:08
    收件人: support.kr
    主题: RE: 答复: 答复: 인스파이어2 X4S 짐벌 이상증상 문의

     

    감사합니다....본 제품은 국내 딜러샵인 헬셀측에 전달하였으며, 자체 테스트 결과 짐벌 문제로 판명이 되어

     

    중국 본사에 보낸다고 하셨습니다.

     

    본사에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본 증상케이스로 짐벌이 입고되는경우는 처음같은데..

     

    아무튼 빠른 조치 감사합니다.

     

     

     

    -----Original Message-----
    From: "support.kr"<
    support.kr@dji.com>
    To: "
    정성수"
    Cc:
    Sent: 2017-03-08 (
    ) 18:24:37
    Subject:
    : : 인스파이어2 X4S 짐벌 이상증상 문의

    안녕하세요 고객님

    DJI 고객 지원팀입니다.

     

    기다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고객님께서 보내주신 동영상을 엔지니어분과 확인을 하였습니다.

    해당 짐벌 카메라를 교체해드리겠습니다.

    짐벌 카메라를 아래 절차 대로 보내주시면 되십니다.

    케이스 번호는CAS-494969-Q1P3G8 입니다.

    스텝 1: 제품 배송  제품을 기존 구매 패키지 박스에  포장하여 DJI 홍콩 A/S센터로 배송해주세요.

    *케이스 번호를 박스 겉에다 크게 마크로 기재해주세요.*


    배송주소: RM.901,9/F, Building 16W, Science Park West Avenue, Phase Three, Hong Kong Science Park, Pak Shek Kok, New Territories, Hong Kong
    번호:  +852 2639 3038
    회사이름:  Iflight Technology Company Limited
    수신인: Harvey Tang

    *
    유의사항
    1.
    배송비는 고객님의 부담이며, 착불로 보내실  다시 반송됩니다.

    2.
    배터리는 보내지 마시기 바랍니다.


    스텝 2: 수리 셀프 등록  DJI 시스템에 케이스 번호와 이메일을 기재하여 등록해 주시기 바랍니다.
    cid:image001.jpg@01D298BD.654D6EA0cid:image002.png@01D298BD.654D6EA0https://repair.dji.com/en/Login/Login 
    (*
    이메일은 DJI 고객 지원팀에 문의하신 이메일을 사용해 주시기 바라며, 모든 개인 정보를  기재하여 등록해 주시기 바랍니다.)

    스텝 3: 점검  홍콩 A/S센터에서 제품을 받은 , 중국 본사의 A/S센터로 제품을 운송하여 점검을 진행합니다.
    DJI
    수리 센터는 2-3 내로 제품의 손상을 점검합니다. 데이터 분석이 필요할 , 별도로 2-3일의 기간이 소요될  있습니다.
    유무상 수리 여부 및 최종 수리 금액은 제품을 점검한 후,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스텝 4: 수리 견적서  제품을 점검한 , 2-3  SMS 또는 이메일을 통해 수리 견적서를 보내드립니다.
    핸드폰 또는 이메일을 지속적으로 확인해 주십시오. 무상 수리일 경우, 지불 최종 금액은 0으로 기재됩니다.

    스텝 5: 제품 수리  제품을 최대 1주일 내로 수리합니다.

    스텝 6: 제품 배송  수리 완료 , 배송을 진행합니다.
    유의: 세관 신고 기간이 추가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때 발생되는 배송 비용은 DJI측에서 부담하며, 통관 비용은 고객이 부담합니다.

     

    감사합니다.

    DJ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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