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헬셀 블로그

헬셀 블로그

최신 드론 소식과 유용한 드론 정보들을 제공합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4차 산업혁명 시대 미래형 스포츠 이제 스포츠드론이 대세다!
작성자 헬셀운영자 (ip:14.35.77.195)
  • 평점 0점  
  • 작성일 2022-01-2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52


“짝짝짝~ 짝짝~” 집집마다, 거리마다 빨간 응원의상이 물결을 이루고 대한민국의 경기가 있는 날이면 도시 전체가 들썩였던 지난 2002년 월드컵! 국민 모두를 하나로 만들고 우리를 열광의 도가니로 몰아넣었던 그 때의 기억은 올림픽이나 월드컵 시즌이 돌아오면 여전히 회자되는 기분 좋은 이야깃거리입니다.

▲ 2002년 한일월드컵 거리응원 모습   출처 : 남해안신문(http://www.nhanews.com) 


스포츠는 대한민국뿐만 아니라 전 세계인을 하나로 만드는 특별한 능력을 가지고 있는데요. 짜릿한 승부의 세계,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전개와 반전, 정해진 규칙에 의해 경기가 진행돼 누구에게나 공평하기에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다는 매력을 갖고 있습니다.

이렇듯 우리의 일상을 더욱 풍요롭고 행복하게 만들어주는 스포츠도 시대의 흐름에 따라 조금씩 성장하고 변화해가고 있는데요. 최근에는 IT기술을 적용한 체감형 스포츠는 물론 가상현실(VR), 증강현실(AR), 신소재 등이 결합된 융·복합 스포츠도 속속 등장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다가올 4차 산업혁명 시대에는 과연 어떤 스포츠가 다시 한 번 우리의 심장을 뜨겁게 만들어줄까요? 대세 중에 대세! 미래형 스포츠로 각광받으며 인기몰이를 시작한 스포츠드론의 세계로 여러분을 안내합니다.


드론으로 축구를 한다고?

스포츠 드론

제4차 산업혁명이 스포츠의 판도를 뒤바꾸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선두에 서 있는 것이 바로 스포츠드론인데요. 축구경기와 닮은 듯 다르고, 다른 듯 닮아있는 스포츠드론은 탄소 소재로 만든 보호 장구에 둘러싸인 드론을 공처럼 사용해, 지면으로부터 약 3m 정도 떠 있는 골대에 집어넣는 신개념 스포츠입니다.



스포츠 드론을 하면 ????? 좋아져요!

드론조종실력 UP
드론을 조종할 때 느껴지는 짜릿한 손맛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스포츠드론은 일반 드론보다 세심한 컨트롤이 필요해 자연스럽게 조종실력이 향상됩니다.


집중력 UP
스포츠드론은 축구경기와 비슷한 형태로 드론을 골대에 더 많이 넣는 팀이 승리하는 하기 때문에 공격과 수비 컨트롤을 위한 고도의 집중력이 요구됩니다.


협동심 UP
스포츠드론은 개인 경기가 아닌 팀 대항 경기로 팀원들과 함께 전술을 짜고 호흡을 맞추는 팀플레이를 통해 협동심을 기를 수 있습니다.


문제해결능력 UP
모든 스포츠는 각본 없는 드라마! 스포츠드론 역시 경기 중 일어날 수 있는 많은 돌발상황에 얼마나 신속하게 대처하느냐가 승패를 좌우합니다.


정비능력 UP
경기 중 상대팀 드론과의 충돌이 종종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경기 전과 후 기체점검과 정비에 신경을 써야 합니다.




스트라이커의 매력 포인트 


번거로운 납땜 작업 NO!
전기 기자재 설치를 위한 납땜 작업이 필요 없고 비행제어장치·모터·변속기 등을 커넥터로 간단하게 연결해 사용할 수 있어요.


강력한 힘 & 빠른 스피드 & 단단함 OK!
스포츠드론에 최적화된 Kuat Pro 모터를 장착해 움직임이 빠르고 강력한 출력으로 비행할 수 있어요.


스포츠드론의 핵심, 비행 제어장치
스트라이커 F7 비행 제어장치는 오랜 시간 제품연구와 비행 테스트를 거쳐 출시된 제품으로 정밀하고 안정적인 비행이 가능해요.


첨부파일 thumb.pn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은행계좌안내




    • 예금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