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헬셀 블로그

헬셀 블로그

최신 드론 소식과 유용한 드론 정보들을 제공합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첨단 산업용 드론의 새 기준 DJI 매트리스 300 RTK
작성자 헬셀운영자 (ip:14.35.77.195)
  • 평점 0점  
  • 작성일 2022-01-2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29


명불허전! 비교불가!

첨단 산업용 드론의 새 기준

DJI 매트리스 300 RTK



드론하면 가장 먼저 DJI사를 떠올리는 분들 많으시죠? 헬셀의 오랜 파트너사이기도 한 DJI는 드론기업의 대명사로 불릴 만큼 독보적인 인지도를 자랑할 뿐만 아니라 다양한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는데요. 그야말로 명불허전! 유명세에 걸 맞는 완성도 높은 기술력과 제품으로 세계 드론시장의 우위를 점하고 있습니다.
특히 DJI의 소방드론은 시장점유율이 80%에 육박할 정도로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는데요. 그 중에서도 비교불가의 안정성과 고성능 인텔리전트(intelligent) 기능을 통합해 첨단 산업용 드론의 새로운 기준을 만들고 있는 매트리스 300 RTK! 과연 어떤 놀라운 기능들을 탑재하고 있는지 지금부터 알아볼까요?


모든 임무 최적화! 매트리스 300 RTK

DJI 매트리스 300 RTK는 현대 항공 시스템에서 영감을 받은 최신 산업용 드론 플랫폼으로 최대 전송거리 15㎞, 최대 비행시간 55분, 주비행표시계기(PFD), 첨단 AI기술력, 6방향 감지 및 포지셔닝 기능을 자랑합니다. 이러한 뛰어난 기능은 다양한 산업현장에서 그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는데요. 소방관의 안전을 지키며 화재진압과 인명구조를 돕기도 하고, 실종자를 신속하게 찾아내기도 합니다. 그리고 외진 지역의 복잡한 송전선망을 쉽게 찾아내는 작업이나 사람이 접근하기 힘든 위험지역을 조사하는 임무를 수행하기도 하는데요. 여기에 사용자 편의까지 생각한 스마트함은 감동 그 자체가 아닐 수 없습니다. 모든 임무에 최적화된 매트리스 300 RTK에 대해 조금 더 알고 싶다면 아래를 클릭해보세요.


시나리오에 따라 “바꿔달자”
매트리스 300 RTK와 찰떡 콤비 페이로드
 - 최대 3개 페이로드 장착 가능(2.7kg 이내)


항공 사진 측량 젠뮤즈 P1


P1은 풀프레임, 저소음 고감도 센서가 탑재돼 있어 비행 중 0.7초마다 사진 촬영이 가능한 항공 사진 측량 임무용 페이로드입니다. 글로벌 기계식 셔터와 모듈 간 마이크로초급 동기화가 가능한 새로운 TimeSync 2.0 시스템이 장착돼 있어 사용자는 실시간 포지셔닝과 방향 보정 기술이 결합된 센티미터급의 정확한 데이터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또한 24/35/50mm 렌즈 장착이 가능하고 스마트 경사 캡처 기능까지 갖춘 3축 짐벌 통합으로 2D, 3D의 상세한 모델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3D 데이터 제공 젠뮤즈 L1


L1은 3축 짐벌에 Livox LiDAR 모듈·고정밀 IMU·1" CMOS 카메라를 통합해 완벽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매트리스 300 RTK, DJI Terra와 함께 사용하면 복잡한 구조물의 세부적인 부분까지 효과적으로 촬영할 수 있으며, 매우 정확한 재구성 모델을 구현해 하루 종일 실시간 3D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또한 실시간으로 트루 컬러 포인트 클라우드 모델을 생성할 수 있고 1회 비행으로 2㎢ 범위까지 데이터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IP54 등급 덕분에 비가 오거나 안개 낀 날씨에서도 작동 가능하며 LiDAR 모듈의 액티브 스캔 방법으로 야간 비행도 가능합니다.







멀티 센서 페이로드 젠뮤즈 H20 & H20T


H20은 20MP 줌 카메라, 12MP 광각 카메라, 1200m 레이저 거리측정기가 탑재돼 있어 물체를 빠짐없이 가까이서 또는 멀리서 측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같은 사양에 640x512 픽셀 라디오메트릭 열화상 카메라가 추가로 탑재돼 있는 H20T는 생생한 컬러, 열화상으로도 측정이 가능합니다. 젠뮤즈 H20 시리즈는 줌, 야간, 광각, 열화상 기능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섬세한 임무 수행이 가능한 멀티 센서 페이로드로 스마트한 데이터 수집, 정교한 온도 데이터 모니터링과 더불어 다양한 인텔리전트 기능을 제공합니다.






첨부파일 thumb.pn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은행계좌안내




    • 예금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