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헬셀 리뷰

헬셀 리뷰

사용 후기를 남겨주시면 상담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AS 불만
작성자 헬셀운영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11-22 09:37:58
  • 추천 30 추천하기
  • 조회수 203
안녕하세요 헬셀입니다.
죄송합니다 고객님, 헬셀은 고객분들의 만족을 위해 언제나 노력하고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고객님께서 요청하신 제품이 드론팡인지, 스카이킥인지 한번 확인 부탁드려도 되겠습니까?
드론팡은 바이로봇 제품이 아닌 순수 헬셀 제품이며, 스카이킥/스카이킥2가 바이로봇의 제품입니다.
스카이킥의 경우 AS는 바이로봇에 문의하는 것이 맞으시지만 드론팡의 경우 당사의 성남AS센터로 문의를 주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성남AS센터 : 1811-7965 입니다.

고객님께 만족스러운 상담을 드리지 못한 것에 대해 다시한번 죄송합니다.
보다 나은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는 헬셀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드론팡 조종기가 먹통이었습니다.

헬셀 시키는대로 바이로봇 연락했더니... AS도 너무 딱딱...

요즘은 업주가 왕?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김효철 2019-11-27 15:00:3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네. 제가 드론 이름을 잘 못 올렸네요. 스카이킥입니다. 열심히 하시는 드론팡님들 사과드립니다.
    스카이킥 문제는 조종기가 먹통이어서 헬샐 안내대로 AS 보냈습니다. 여러대를 구매했는데, 제가 직접 구매한 한대만 조종기 불량이어서 바이로봇으로 보냈습니다.
    접수받을때부터 약간의 불만 표출에도 업무방해 등등 무서운 용어를 쓰시더니만,
    이번에는 AS보낸 조종기가 문제가 없다고 다시 보낸다고 연락이 왔네요. 택배과정에 자동치유가 되는 기적이 일어난겁니다.
    참고로 우리 학과는 전자과이고 저는 드론조종자 자격증을 가진 교수인데도...
    단순한 드론조종기 고장조차 못 알아보고 바이로봇에 AS를 보낸 멍청이가 되고 말았네요. 하하하.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은행계좌안내

    • 예금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