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헬셀 입니다.
고객님의 따뜻한 감사인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각기 다양한 부서에서 업무를 진행하는 도중 저희 헬셀 내부에서 의사소통이 되지 않는 부분이 있어 저희의 착오로 인한 오류가 있습니다.
고객님 한분 한분께 정말 최선을 다해야 하는 상황이지만 저희의 역량이 아직은 부족한 것 같습니다.
이 부분은 지속적으로 개선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더욱 빠르고 친절하게 고객님을 맞이하는 저희 헬셀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지난 4월 1일에 기체를 교환받고 이제 감사 인사 전합니다.
그동안 제 나름대로 기체를 테스트 하느라 이제 글을 씁니다.
그동안 비행해 본 바로는 이젠 기체보다 더 안정적 입니다.
전방 비젼센서 부분도 그렇고...
멀리까지는 아직 테스트 해보진 않았지만 나름 교체받은 기체는 만족 합니다.
이곳 게시판 글중에 안타까운 글들이 보이는군요.
저는 운이 좋았나 봅니다.
전화 대응 하는거나 전달 사항 전달해 주시는 것들이 전 운이 좋았는지 큰 불만은 없었는데...
헬셀에서 구입한 드론의 수리도 만족 스럽게 받았구요.
업무가 바쁘신것 알지만 다른분들의 불만족 글을 볼때 웬지 마음이 씁쓸 합니다.
나름 A/S나 전화대응도 괜찮다고 칭찬의 글도 동호회에 글도 남겼는데...
그래서 더욱더 씁쓸 합니다.
몇분의 직원이 있는지는 모르지만 한분 한분 소중한 고객이잖아요.
입고가 확실하지 않아서 배송이 어긋나는 경우 기다리는 분들에겐
애타는 시간이지요.
이곳 게시판의 글들이 헬셀의 얼굴이라 생각하시면 바쁘시더라도
힘이 나지 않을까요?
힘내시고 그분들께 정중한 문자라도 보내심이 어떨런지요?
헬셀을 생각하는 고객 한명의 주제 넘은 소리라 생각하시고
그분들도 저처럼 이곳 게시판에 좋은글이 넘첬으면 합니다.
수고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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