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헬셀 블로그

헬셀 블로그

최신 드론 소식과 유용한 드론 정보들을 제공합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PIX4Dsurvey 1.26 업데이트
작성자 헬셀운영자 (ip:14.35.77.195)
  • 평점 0점  
  • 작성일 2022-04-0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44


이번 PIX4Dsurvey 버전에는 사진 측량 프로젝트를 결합을 포함하며 비축물 탐지 등을 통해 부피 측정 워크플로우를 확장합니다.

최신 버전의 PIX4Dsurvey를 사용하면 프로젝트가 다른 좌표계에 있더라도 모든 Pix4D 소프트웨어에서 처리된 사진 측량 프로젝트를 결합하고 정렬할 수 있습니다. 즉, 클릭 한 번으로 비축량을 설명하고 관심 보기를 다시 보기 위해 북마크를 만들 수 있습니다. 아래로 스크롤하여 GIS 및 CAD에 대한 연결을 단순화하여 계획 및 설계를 더 쉽게 만드는 소프트웨어인 PIX4Dsurvey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결합된 사진 측량 프로젝트 생성

동일한 영역의 사진 측량 프로젝트는 다른 도구뿐만 아니라 다른 좌표계에서도 처리됩니다. 그 이유는 프로젝트마다 사양이 다르거나 매번 선택한 소프트웨어의 기능이 다르거나 데이터 캡처 방법(지상파 + 드론!)의 차이가 있기 때문입니다. 이는 결국 모든 프로젝트를 하나로 처리하고 작업 속도를 늦추는 데 어려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제 PIX4Dsurvey를 사용하여 여러 PIX4Dmatic, PIX4Dmapper, PIX4Dcloud 또는 외부 사진 측량 프로젝트를 모든 소스의 포인트 클라우드와 함께 가져올 수 있습니다 . 모든 포인트 클라우드와 데이터 세트 간에 원활하게 작업하거나 프로젝트를 다른 좌표계와 결합할 수 있습니다. PIX4Dsurvey는 가져온 프로젝트의 좌표계를 PIX4Dsurvey 프로젝트의 동일한 시스템으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기능: 비축 감지

사진 측량과 CAD 간의 격차를 해소하려면 자동으로 추출된 결과를 관리할 수 있는 충분한 제어 및 피드백을 허용하는 벡터화를 위한 자동화 기능이 있는 소프트웨어가 필요합니다. PIX4Dsurvey의 모든 버전 에는 객체 감지 및 벡터화를 보다 자동화하는 동시에 이미지에 대한 액세스가 프로젝트에 대한 제어를 유지하도록 하는 새로운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비축량 감지 도구를 사용하면 클릭 한 번으로 비축량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PIX4Dsurvey를 통한 비축량 감지

비축량 감지는 부피 측정 을 기반으로 하는 완전히 새로운 기능입니다.

이 도구를 사용하면 필요에 따라 반경과 경사를 조정하고 매우 크거나 복잡한 더미의 기초에 맞게 확장할 수 있는 자유와 유연성을 유지하면서 비축물의 기초를 자동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건설 현장을 조사하든, 광산을 조사하든 불필요한 클릭을 줄여 시간을 절약하고 PIX4Dsurvey에 이미 존재하는 워크플로를 사용하여 비축량을 측정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클라이언트에게 전달할 준비가 된 완벽한 그래픽 볼륨 보고서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PIX4Dsurvey의 북마크

PIX4Dsurvey에는 시간과 노력을 절약하여 삶을 더 쉽게 만드는 많은 도구가 있습니다. 여러 번 프로젝트의 특정 영역을 벡터화하는 작업을 한 다음 다른 초점 영역으로 이동하거나 작업을 중단합니다. 동일한 영역을 찾고 다시 돌아가는 것은 시간이 많이 걸리고 어려울 수 있습니다. PIX4Dsurvey 의 북마크 기능을 사용하면 프로젝트의 중요한 부분에 대한 보기를 저장하고 탐색을 쉽게 하는 북마크 패널을 통해 다시 볼 수 있습니다. 저장된 보기는 정확한 3D 위치와 카메라 방향으로 구성되어 있어 원래 위치로 정확하게 돌아갈 수 있습니다. 북마크는 특정 관심 영역을 강조 표시하려는 경우에도 매우 편리할 수 있습니다.





고도 값으로 표시

최신 버전에서 PIX4Dsurvey는 포인트 클라우드의 고도 값을 색상으로 표시하는 매우 편리하고 포괄적인 방법을 소개합니다. 직관적인 방식으로 표면을 표시하기 위해 히스토그램을 사용하고 해당 영역을 가장 잘 나타내는 스펙트럼 범위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전선에 집중해야 합니까? 색상 스펙트럼에서 가장 높은 점만 포함할 수 있습니다. 땅을 다듬어야 합니까? 히스토그램의 표시된 부분을 이동하고 계속 작업하십시오. 고도 표시에서 클래스, RGB로 쉽게 전환할 수 있습니다.



PIX4Dsurvey의 고도 프로파일

PIX4Dsurvey의 최신 릴리스로 고도 값을 더 잘 시각화할 수 있습니다.

PIX4Dsurvey는 그 어느 때보다 많은 기능으로 도구 세트를 빠르게 확장하고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도구 외에도 오른쪽 패널에 프로젝트 설정이 있는 보다 직관적인 인터페이스 레이아웃이 있습니다. 또한 PIX4Dsurvey는 이제 macOS Monterey와 Windows 11을 지원합니다. 마지막으로 소프트웨어는 현재 중국어, 영어, 프랑스어, 일본어 및 스페인어로 제공됩니다.


첨부파일 112.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은행계좌안내




    • 예금주